본문 바로가기

해리언니오빠이야기/꽁냥꽁냥

제주도 여행 - 귤 따기 체험이 가능한 서귀포 카페 제주에인감귤밭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호근서호로 20-14

주의사항 : 주차 입구가 돌담 사이로 좁으니 운전에 주의하세요

 

 

저희 부부는 5월 여행이었기 때문에 물론 체험은 생각하지 않고 있었어요. 하지만 제주에인감귤밭에서는 맛있는 음료와 많은 포토존이 있지만 또하나!! 귤 따기 체험이 가능한 카페라는것!! 감귤 체험 기간은 10월 말부터 1월이니 체험을 하시고 싶은 분께서는 미리 날짜 확인하고 가세요. 그리고 귤밭이 넓다보니 사진만 후딱 찍고 가시는분들이 있는것 같아요. 카페에 다양한 음료가 있으니 목도 축이고 여유롭게 즐기다가 가세요.

 

 

조금은 아슬아슬한 주차를 마치고 카페로 가는길.. 날씨가 ...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라봉에이드와 리얼브라우니 !! 그리고 나머지는 사장님의 서비스에요. 제주 에인세트가 BEST고 가장 많이 주문들 하셨지만 저희는 배가 꽉꽉 차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연일 여행으로 조금은 지친상태라서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다음에 오면 저희도 세트 메뉴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때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죠, 역시 여행은 날씨가 8할이라고...)

 

 

감귤 체험에 대해서 조금 정보를 정리해봤어요.

1. 감귤밭에 오신 분들은 카페 이용, 감귤 체험 둘 중 하나는 꼭 이용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2. 감귤 체험 결제하신 분만 감귤밭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0월말 ~ 1월)

3. 감귤 체험 비용은 바로 1인 7,000원

4. 카페 음료 그리고 체험 둘 다 이용하시는 고객께는 체험료 2,000원을 할인 적용 한다고 하니 굿

5. 체험 비용은 현금 추천

6. 3세 부터 체험료는 성인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7. 감귤 체험 후 수확한 귤을 드실 수 있으며, 1인당 1kg씩 추가로 가져가실 수 있대요.

8. 1kg을 초과하는 경우 500g당 200원이며

9. 가위 분실시 5,000원 추가납부

10. 감귤을 바닥에 버리시면 안되구요

11.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은 추억을 쌓으며 올바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교육 부탁 드립니다.

라고 제가 정리해 봤습니다.

 

 

물론 지금은 수확기가 아니기 때문에 밭을 돌아 볼 수 있었어요. 야외에 앉아 살랑한 바람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었기 때문에 어느곳에도 실내를 제외하고 앉을 수가 없었어요.

 

 

5월인데도 귤이?! NONO 귤이 아니고 저건 사진을 위한 포토존 모형 귤이에요. 잘 활용하시면 4계절 예쁜 사진을 겟 할 수 있답니다.

 

 

정말 많은 포토존이 있었지만 비에 젖어있어서 사진을 겟하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와이프 사진을 조금 찍어주는 동안 맞았던 비로 와이프는 머리가 미역이 됐다는...

 

 

제주도 여행 중 가장 시간을 많이 보낼 것 같은 제주에인감귤밭 이었지만 날씨 때문에 야외로 나갈 수 없었기 때문에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고 숙소로 돌아갔어요. 포토존이 많아서 좋았고 배경이 제주 감귤이니 더할나위 없었겠죠. 어느날 제가 별그램을 보던중 감귤을 들고 텐트에서 사진을 찍은 지인들을 봤는데 이제야 아 그 배경이 여기구나 알 수 있었어요. 제 글을 읽으신분들은 날씨를 확인하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