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리동산

[송정 애견 카페 그리고 호텔 - 하오쿠] 부산 해운대구 송정 실내 애견카페 쫄보 해리의 첫 방문 feat. 대형견 입장 가능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던날 우리 댕댕이를 데리고 어디로 산책을 가야할까요. 부산 송정해수욕장이 보이는 애견동반카페 #하오쿠 왔어요!! 오늘은 어디갈까? 해리 언니가 바로 서치 !! 그래서 오늘 선정된곳. 송정 채선당 건물 위층에 위치하고 있고 애견 호텔링도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 해리는 너무 쫄보에요. 소심하고 겁이 많고, 그래서 야외 운동장도 아주 큰곳들만 골라 다니는데 과연 적응 할 수 있을까 걱정이 조금 되었어요. 그래도 !! 언니도 있고 오빠도 있으니, 안심하고 소심한 성격을 극복하고자 !! 카페로 들어서는데 바로 왕왕왕!!! 아이들이 새 친구를 보고 호기심반 경계반으로 마구 짖어댔어요. 그래서 조금 밖에서 대기하다가 입장 !!

 

 

실내는 트여진 공간으로 최대한 아이들이 뛰어노는데 방해가 되지 않을 구조로 되어있어요.

 

하오쿠 정보

1. OPEN/CLOSE : 매일 11:00~22:00

2. 채선당(2F) 건물 6F

3. 주차가능 : 시간 무제한

4. 외부음식 반입 및 급여 금지 !!

5. 입장료는 따로 없으며, 1인 1차 주문

6. 오빠는 카페라떼(7.5), 그리고 언니는 TEA(7.5)

 

입장료도 따로 없고 음료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

 

 

상주하는 아이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이 호텔링을 하는 아이들이었어요.

 

하오쿠 DAY CARE (시간당 가격)

소형견 : 3.0

중형견 : 4.0

대형견 : 5.0

 

갑자기 기장쪽 운동장을 갔다가 점심이나 저녁을 먹으러 식당에 가고 싶은데 만약 애견동반식당이 아니라면? 차에 둘 수도 없고 다시 집에 갔다 올 수도 없고 그럴때, 하오쿠를 이용하시면 두시간, 세시간 아이를 외롭지 않게 그리고 우리도 서두르지 않고 편하게 볼 일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의 대부분의 영업은 호텔링과, DAY CARE 인듯해요!!

 

 

음료를 받고 자리에 앉자마자 정말 애교가 많은 포메친구 :) 만져달라고 만져달라고 몸도 비비고 얼굴도 들이대고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실버푸들도 있었는데 제 발 밑에서 엉덩이를 대고 잠을 자는 모습이 꼭 해리 같았어요. 그럼 해리는? 어디 갔을까요?

 

 

너무 무서워하는 해리.. 성격도 성격이지만 실내는 처음이고 이렇게 많은 강아지들이 나의 냄새를 맡고 졸졸 따라다니고 짖기도하다니 해리는 너무 무섭다구요 :(

 

 

너무나 잘 노는 아이들. 기어코 무릎위에 점프해서 앉아버리는 해리. 괜찮아 조금씩 적응하면 너도 나중에 이렇게 놀 수 있을거야라는 마음으로 아픈마음을 붙잡고 해리를 방치했어요.

 

 

그렇게 조금씩 관심을 보이던 해리는 결국...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테이블 밑에 꼭꼭 숨어라.

 

 

그래서 해리 오빠는 해리를 뒤로하고 다른 아이들과 놀았다는 ... ?

 

너무 귀엽죠? 강아지를 좋아하는 저는 매일 해리랑만 놀고 산책할때 지나가는 강아지들에게 예의상 말도 못걸고 눈길만 줬는데, 애견카페에 오니 장난감을 들고 있는 제가 바로 이구역의 인싸가 되었지뭐에요. 오히려 제가 너무 재밌게 놀다 왔어요.

 

그리고 여기는 대형견도 입장이 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한 쪽 구석에는 아이들이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오늘같이 야외 산책이 어려운날 사랑스러운 댕댕이와 실내카페 어때요?